Media Log

아프리카TV 영강 말벌주를 만들다!!(효능)

 

아프리카TV에서 자주보는 bj중 영강님 방송에 들어가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영강님이 말벌주를 만드셨더군요 ㅋㅋㅋㅋㅋ

말벌주는 또 처음 들어봤는데 네이버에 검색해봤음.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이미 말벌주는 유명하더라고?

그래서 말벌주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음.

말벌주의 효능
1. - 피로회복

2. - 고혈압

3. - 신경통 류마치스
4. - 정력증강
5. - 전립선 비대증

6. - 심장병전반

7.- 불면증, 잠잘 때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
8. - 천식

9. - 신체기능활발, 회춘

 

이게 실제로 효능이 있을진 모르지만 고가의 금액에 거래가 되는듯

무슨 효능으로 봐서는 불로장생 술이야 ㅋㅋㅋㅋㅋㅋ

정력증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게 말벌주입니다 ㅋㅋ

 

 

 

 

 

 

 

 

 

 

채팅창에서 봤던 말.

" 저건 야매로 만들엇자나 정품인증된게 아님

그냥 담금주에 말벌넣으면 말벌주가되는거가 숙성고 그늘과 적당한 햇빛도 중요한대

술만드는게 같나.. "

 

솔직히 뭐 말벌주 만드는데 자격증ㅇ ㅣ필요한가여...

 

 

 

 

 

 

 

 

 

 

 

오우... 말벌주 정면샷..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