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야채부락리 승급이 많이 쉬워졌다.

 

어릴적 많이 했던 게임들.

메이플스토리,크레이지아케이드,던전앤파이터,바람의나라,야채부락리,믹스마스터 등등

많은 게임들을 했었지만 몇 게임들은 잊을 수 없는 것 같다.

내가 잊지 못한 게임들은 메이플스토리(지금도 하고있음),야채부락리(시작한지 얼마안됨),크레이지아케이드,믹스마스터와같은 아기자기한 게임들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그 중 한 6일전부터 다시 시작하게된 게임이 있다.

그 게임은 야.채.부.락.리 ㅋㅋ

 

 

 

내가 야채부락리를 접은게 한 4~5년 전 체리쿵야가 출시했을 때 였던것 같은데.

신규 애완펫 "수리 수리"는 보지 못했다.

야채부락리 공지사항, 업데이트를 보니 13년 한.. 1년 3개월 전부터 업데이트를 중단한 것 같은데

다시 언젠간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 믿는다..ㅠㅠㅠ

 

 

 

 

 

 

 

 

 

 

이 캐릭터가 6일 전부터 키우기 시작한 캐릭터.

요즘 유저분들이 경험치가 정말 높으신데 한 정말 높은분들은 4000만 중후반대까지 나오시고.

기본 천만 이상들 점수가 나오신다 ㅎㄷㄷ.. 내가 게임할 적엔 꿈도 못꿀 점수 4000만..

 

 

 

 

 

 

 

 

 

그땐 승급퀘 하는게 정말 어려웠는데 접속해보니깐 승급퀘스트가 터무늬없이 쉬워진거다..;

이건 뭐.. 약간 기분 나쁘기도 하고 좋은 것 같기도 하고.

기분 나쁜 이유는 내가 본캐릭이 519인데 퀘스트 하나 하나할려면 진짜 하루 맘먹고 해야됬는데

지금은 뭐 몇시간 아니 얼마 안되서 퀘스트가 끝나니깐;;

현재 키우고 있는 캐릭터로 따지면 정말 괜찮은 업데이트인데 좀 빨리해주지 ㅎㅎ..

 

난 해줘도 불평 안해줘도 불평이네 ㅋㅋ

 

 

 

 

 

 

 

 

 

야채부락리 50레벨마다 퀘스트가 존재하는데 그 퀘스트를 깨면 칭찬지수와 기능성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5개를 주는데 양탄자,망토,자동차,모자.. 하나는 뭐지? 음식빨리먹는건가?

 

 

 

 

 

 

 

 

 

 

이게 내 4년전 본캐릭.

이때 정말 힘들게 키웠는데 지금은 좀 쉬워졌네 ㅎㅎ.

승급퀘스트만 쉬워진거고 나머진 그대로라.. 약간 어렵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