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메이플스토리 루나 트렌디 로얄 성형 돌리기!!(아잉 얼굴,눈)

 

전 1편엔 헤어를 돌렸다면 이번엔 성형이다!!

성형 + 코디의 끝판왕을 보여드릴 생각을 하면서 사진을 찍었었음

아마 그땐 " 난 운이 좋아서 거의 원킬이지 " 이 생각으로 캐충했는디 ㅋ

 

 

 

 

 

 

이건 할인을 안해서 참 아쉽구려 ㅋ

트렌디 로얄 성형 쿠폰 3500원 ㅠ

 

 

 

 

 

 

 

 

헤어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함.

뒤끝있는 얼굴, 수정눈 얼굴 , 아잉 얼굴.

 

 

 

 

 

 

 

 

 

 

자 갑시다.

원킬 ㄱ

 

 

 

 

 

 

 

 

 

 

하...ㅋ

답이없어....하..ㅋ

달빛눈 ㅠㅠ

 

 

 

 

 

 

 

 

 

 

 

우선 피부 색을 바꿔주구요.

이 색이 가장 이쁘지 않나여 ㅋㅋ

 

 

 

 

 

 

 

 

 

 

성형 쿠폰 한개 더 구입.

 

 

 

 

 

 

 

 

 

 

 

뒤끝, 수정, 아잉 셋중 하나만 나와바라 좀..

확률은 5/3이야 이미 하나는 있으니.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가자 투킭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아몬드 얼굴 시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한번 더 충전함..

 

 

 

 

 

 

 

 

 

 

 

제발 가자 ..ㅠㅠ

 

 

 

 

 

 

 

 

 

 

 

 

 

 

 

 

 

 

 

 

 

ㅅ..

뭐 뒤끝 얼굴 나왔으면 좋았겠지만

더 돈을 쓰고 싶지 않음.

 

 

 

 

 

 

 

 

 

 

이 패키지 오늘까지 더라고요?

28일. 고로 28일날 찍은 사진.ㅋㅋ

 

 

 

 

 

 

 

 

 

 

코디 완성.

졸귀 졸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