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하루에 2리터 물 마시기 2일차

 

 어제부터 물 2L를 마시기 시작했다.

아직 뭐가 더 좋아졌는진 모르겠는데.. (물 하루마시고 바라는게 참많아 ㅋㅋㅋㅋ ㅡㅡ;)

평소 학교갈때 7시에 일어나는데 물을 많이먹으니깐

오줌이 마려워서 자동으로 일어나게 된다는 장점..?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점은 화장실을 평소보다 자주 간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잘 모르겠는데 컴퓨터를 하거나 뭐 하다보면 계속 자연스럽게 물을 먹게되네 있으니깐.

또 안먹으면 목마른 느낌이 나고..

 

물 먹는걸 잊어버려서 안먹은거지 물이 앞에 있으면 먹게되네.ㅋ

어제는 제주 삼다수를 구입했었는데 오늘은 다른 물을 구입음.

 

 

 

내몸이 마시는 미네랄

미네마인. 이름만 들어도 미네랄이 풍부할 것 같은 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800원이다.

어제 샀던 제주 삼다수보다 1,200원이나 저렴하지?

그리고 오늘부터 운동할려고 맘먹었다.

자전거 타고 쩌~기 노적봉 폭포있는곳에 산이 하나 있는데

한 바퀴에 2.5km 약 4바퀴를 돌면 10km. 오늘은 처음이니 할 수 있는대까지 해보고..

 

여튼 컴퓨터 시간을 많이 줄여보고 남는 시간을 운동에 투자해볼까 한다.

일찍 자는것도 추가.

 

내일 면접보기때문에..

잘됬음 좋겠네.

 

일단 보고나서 글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