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태풍이 오기 전에 너무 더웠어. 더운것도 있는데 이 미친 모기들 ..

하루에 적어도 4방 이상 물려서 정말 간지러워 미칠노릇이였지 ㅋㅋ..

사람들이 보면 모기물려서 부은게 빨리낫는 사람이 있고 그에 반대로 정말 오래가는 사람도 있는거같아

 

전에 세상에서 이런일이를 봤는데 한 남자가 자기는 모기가 물지 않는다고 제보했지.

가족들은 무는데 자기는 안무는거야 ㅋㅋ 이상하고 신기해서 실험을 했는데 그 사람은 모기가 물어도

피부가 붓지를 않아....

 

어쨋든 사람들이 태풍이 한번씩 와야된다는 말이 맞는거같기도해.

태풍이 오면 피해도 있지만 약간의 좋은점도 있지..

 

올해 겨울 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사람들은 더웠다고 하더라? 아마 지구온난화 때문이 아닐까..

태풍이 한번오면 따뜻한 기류인가? 그걸 같이 끌고가서 시원해질거라 들었는데

 

태풍오고나서 진짜 밤에 잠이잘와 ㅋㅋㅋㅋㅋ

비록 지금 오전 1시7분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이렇게 시원했음 좋겠다.. 곧 가을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