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사과밭에 숨겨진 자두 한 그루

 

아 오늘 너무더웠어 ㅋㅋ 한 20분 밖에 나왔나?

땀이 너무많이 나는거야 ㅋㅋ 할아버지댁 사과밭을가다가

자두나무를 발견했지 와 좀 멋있기도하고해서 찰칵.

 

 

 

 

 

한 오후 3시경에 촬영한거같아

내 폰은 g2ㅋㅋ 잘찍지 않았어?

이런걸 자화자찬이라하나? ㅋㅋㅋㅋㅋ

 

 

 

 

 

 

 

 

 

[나무 확대사진]

자두나무 한 그루에 자두가 엄청많이 달렸더라고;;

남는건 사진뿐이라고 사진찍고 블로그에 저장!

 

 

 

 

 

 

 

 

 

내가 하나 따봤어 ㅋㅋ 색도 좋지않아? 빨갛고. 맛도좋더라고!

오늘 글의 제목은 사과밭에 숨겨진 자두 한 그루!

이날 좀 웃겼던 일들이 많았지만.ㅋㅋㅋㅋ

사과밭에서 숨겨져있던 자두 나무를 발견했기 때문에 ~!~!

 

제목참 잘지었다. 크...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