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서든어택 청마 캐릭터 카운트,걸스데이 썸머 카운트 개봉기 

 

예전에 송소희 100일이 떠서 그거로 오랫동안 사용하다 이젠 기간이 ㅠㅠㅠ 안녕 ㅠㅠㅠㅠ

여캐를 사용하면 더 좋은거같아 일단 천오백원을 충전해서 하나 사볼려고

 

 

캐시1,500원 충전!!

 

 

 

 

 

 

 

 

 

뭐 살지 이것저것 골라보다가

청마 캐릭터 카운트 1,400원짜리를 골랐음

 

 

 

 

 

 

 

이건 사는 사람이 어지간히 없나보다..

보급 갯수가 줄아들질않아;;

 

 

 

 

 

 

 

 

 

 

자 구입하고!

 

 

 

 

 

 

 

보급받기를 눌렀다.

 

 

 

 

 

 

 

 

 

 

 

포인트 상자A(1개)와 한라봉(1일) 득템!!!!!!!!!!!!!!!!!!

개 씌 바!!!!!!!!!!!!

 

 

 

 

 

 

 

 

 

 

 

헐ㅋ 섹끼 형님이 선물해주심 뭐지. 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감사합니다...ㅠㅠ

 

 

 

 

 

 

 

 

 

자 30일 뜨고 가실게요

 

 

 

 

 

 

 

 

하.. 요즘 운이 이렇게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