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피파온라인3 07,08,13시즌 선수팩 개봉기!!

 

난 요즘 피파온라인3에 푹 빠져살고 있음.

피시방에 가든 집에서 하든 무조건 피파다!!

하지만 실력은 ㅠㅠ OTL ㅠㅠ 절망적인 이야기 말고 본론으로 들어가봄!!

 

 

 

오늘 왠지 모르게 이런 아이템들이 들어와있다.

+ ep 700만원도.

뭐지? 일단 주길래 다 받아보니 엄청많다;; 이중 가장 좋은건 뭘까?

물론 08시즌 best 10 선수팩이지 ㅋㅋㅋ

전 선수팩 통틀어 내가 생각하기엔 08시즌이 가장 선수들이 비쌈.

 

 

 

 

 

 

 

앞뒤 내용없이 바로 WORLD XL포함

혼합 BEST 100 선수팩부터 개봉!

 

 

 

 

 

 

 

음.. 좋아좋아.. Y. 구르퀴프..

음 좋아 재물이야!

 

 

 

 

 

 

 

 

이젠 WC BEST 300 월드컵 300 선수팩 2장을  개봉해봄!

 

 

 

 

 

 

 

 

R. 알바레스 11,000 EP 괜찮아 괜찮아!!

 

 

 

 

 

 

 

 

 

두번째껀 좀 좋다. 247,000 EP.

300에서 이정도면 스퍼트가 좋단뜻이지!!

 

 

 

 

 

 

 

 

 

내가 몇일전 WORLD XL포함 13 BEST 100에서 즐라탄이 떠서

이거 진짜 긴장하면서 눌렀음.

 

 

 

 

 

 

 

오 ㅋㅋ 나쁘지않아!!! 마루앙 펠라이니!!

지금은 저 뽀글머리 다 깍아버렸지만..

 

 

 

 

 

 

 

하하.. 이제 비싼것들만 남았군요?

어느걸 먼저 까야될거같음?

 

 

 

 

 

 

 

일단 당빠 07 BEST 50 선수팩부터 개봉

난 지뉴를 원한다,,,ㅠㅠ

 

 

 

 

 

 

 

 

W. 갈라스.

이형 참 웃는모습이 보기좋다 ㅋㅋㅋㅋㅋ

 

 

 

 

 

 

 

자 이제 08.

보면 500넘는선수들이 대부분이다.

그중 대빵은 08 제라드.

 

 

 

 

 

 

 

 

자 가자!!!!!

★ 대박 기원 

 

 

 

 

 

 

 

 

자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