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메이플스토리 루나 장사를 시작했어.

 

 

안녕 애들아. 나 메이플 루나 장사 시작했어

이번 포스팅은 그냥 장사포스팅도 아니고

" 나 이제 메이플 장사해 " 이런식으로 소개하는 글이야.

이제 곧 많은 블로거들처럼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겠지?

 

 

 

 

 

장사를 시작했는데 난 무자본으로 장사 시작할 생각이었거든.

근데 처음에 돈이 없으니깐 뭘 해야되나 막막한거야.

근데 진짜 착하신 형님들이 막 기부도 해주시고..

특히 우진형 고마워!! 주흔 3500개라니 ㅜㅜ 한개에 3만원인데..

진짜 거금 고마워 기리기리 기억하겠음.

 

 

 

 

 

 

 

 

 

 

그리고. 규진이에게 협박을 했지.

 

[상황설명]

1. 지동한에게 교환을검

2. 저 아이템 올림

3. 지동한이 "뭐죠?"

4. 내가 "돈내놔 샤캬(?)" 

 

 

 

 

 

 

 

 

ㅠㅠ

 

 

 

 

 

 

 

 

 

 

여러번의 규진형님 설득끝에

주흔 1845개 뜯음. 감사여..ㄳ

 

 

 

 

 

 

 

 

 

 

캬캬.. 옆캐릭에 핑모하고 핑슈 그리고 저거 스키있길래 꼇다.

이쁘지? 나름 이쁜데 알고보면 0원코디여 ㅋㅋㅋㅋ

 

 

 

 

 

 

 

 

 

원래 내가 하나하나 찍을려했는데.

할일이 너무 많아서 하나도 못찍었어 내가 장사하는 과정을.

어쨋든 이때 내가 주흔올 좀 많이샀어 그동안 번 돈 다써갖고..

 

 

 

 

 

 

 

 

초반엔 이런식으로 장사했어.

22000원에 사고 3만원과 그리고 300만원(낙시) 해서 수익이 좀 짭짤해.

곧 돈 여유가 생긱게되면 짱깨템도 사겠지^^

 

 

 

 

 

 

 

 

 

아 이건 내가 저거 잘못삿는데

시세가 8천이었지만 영윤형님한테 드렸어 ㅋㅋ

난 기부 1004 이제 조만간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할께.

 

유명 블로거가 되보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