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열여덟.. 열일곱.. 초딩때만해도 관심사는 오로지 '게임' 이었다.

나만 이러는지 모르겠으나 고민과 걱정들이 너무 많다.

 

피부,근육,동물,집,미래.. 별의 별 생각들이 다들고있다..

내가 취업이 안되서 백수가되면 어떻하지? 근육을 만들고싶다.

정법에서 나온 유이처럼 타고난 피부가 되고싶네.

 

강아지 키우고싶다.. 자동차도 타고싶다..

최근에 들은건데 옆반에 어떤 여자애가 1종을땃단다...

정말 대단한거지..ㅋ

 

이제 7월 중반.. 5개월 후면 12월 13일.

몇일 더 지나면 2015년 1월. 내 나이 스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