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하루에 2리터 물 마시기 17일차

 

내가 근성이 정말 없어서 운동? 노다가? 이런거 오래 못해.

근데 물먹는건 벌써 17일이나 하다니. 이건 정말 놀라운거야!!

 

 

이 부족하면 생기는 증상에 대해서 검색을 해봤어.

그때 내용중 생각나는게 물이 부족하면 눈쪽이 떨린다고하더라고

실제로 나는 한번씩 눈 떨린적이 있었거든? 그런데 물 먹는 17일 동안 한번도 그런 현상이

일어나지 않았고 약간 뭐랄까 개운한 느낌? 그런게 들어.

그래서 물을 매일 2리터씩 먹고있고 아니 이제는 2리터를 자연스럽게 먹고있지..

 

 

 

 

 

내가 페트병을 많이 버리긴 했지만 물을 매일 먹고있는 증거얔ㅋㅋㅋㅋ

물마시는 프로젝트를 도전중 혹은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은 거의 한번쯤은 검색을 해볼거야.

나도 검색을 해봤고 그 중에 어떤 사람은 물을 먹었는데도 효과를 못봤다더라

 

 

근데 말이지. 물은 효과를 볼려고 먹는게 아니라 꼭 필요해서 먹어야되는 거지..

일일 섭취 권장량이 2리터라고 들었는데. 우린 너무 짜게먹고 물을 쪼금먹는것 같아

뭐..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그리고 오늘 포스팅과 관련되지 않은 이야기인데.. 오늘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사고에 특전사 하사 2명 사건과 그 외의 많은 사건들.

레이디스코드 노래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했고 좋아하는 걸그룹이었는데

이런 사건이 터지다니. 또 사람목숨이 한순간 이구나 라고 또 생각하게됬지.

 

 

저번에도 근처 학교에서 안좋은 사건이 터졌었잖아.

그땐 정말 옆동네 고등학교. 나와 한살차이밖에 안나고 나도 작년에 수학여행을 갔었고.

그런 일들이 터져서 정말 뭐랄까 이상한 기분이 들고 몸치 축처진달까,,

고은비 누님 사진을 보니깐 괜히 울컥 하더라고.. 나이도 젊고 이제 꽃필 시기인데.

또 권리세 누님도 빨리 쾌차하셨으면 좋겠어.

 

 

너무 충격적인 일들이 너무 많이 생겨. 작년엔 내가 너무 이런일에 대해서 무심했던걸까?

올해에는 오늘 내일 그 다음. 무슨 일이 생길까에 대한 걱정도 많아지고

오늘은 잠이 잘 안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