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SK브로드밴드 인터넷 끊김현상

 

아 요즘 이놈의 인터넷때문에 아주 열받아 죽겠다.

툭하면 끊겨서 돌아오려면 한 30분은 걸리고 툭하면 인터넷 맏탱이가서 랙심하고.

인터넷을 쓰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처음에 이사올때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설치한 후 빨라서

오~~ 좋네 했는데 한달 후 부터 품질이 진짜 쓰레기처럼 변했다.

 

방학때 낮에는 웬만하게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했고

새벽에도 툭하면 인터넷이 먹통이 됬다.

 

 

 

 

 

우선 인터넷 속도를 체크해보기 위해 네이버에서 인터넷 속도를 검색하고

위 사진에 있는 사이트에 접속한다.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빨간 동그라미로 쳐진 인터넷속도 메뉴를 클릭한다.

 

 

 

 

 

 

 

 

 

 

자신의 서비스 종류,위치,주거형태를 선택한후 다음을 누른다.

 

 

 

 

 

 

 

 

 

 

이제 시작을 누르면됨~.~

 

 

 

 

 

 

 

 

 

참.. 나..

다운로드 속도 33?

업로드 속도는 5.9?

 

미친ㅋㅋㅋㅋㅋㅋㅋ 100메가 광랜속도가 이거야?

졷나 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

체크하면서 진짜 열받음.

 

 

 

 

 

 

 

 

 

 

도저히 이 인터넷으론 게임을 못하겠다.

집 컴퓨터 장만한지도 얼마 되지않았는데 인터넷이 븅신같아서 뭘 하질 못하겠네

이참에 그냥 kt 인터넷만 따로 설치해서 쓸까 한다.

 

피시방 한달 비용보단 kt인터넷 요금으로 내는게 더 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