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피파온라인3에서 저번달인 6월21일에 했었던 이벤트를 다시 한번더 함.

대박사건임..ㅋㅋㅋㅋㅋ 저번 6월 21일 토요일에 친구들하고 새피(새벽피방)가서 24시간 밤새서 다받았었는데.

이번에도 꿀 이벤트를 진행하네 ㅋㅋㅋㅋ

저번 이벤트에는 약 7천만 EP정도 벌었던것 같음..

일단 이벤트 먼저 소개함

 

 

 

 

 

 

 

2014.7.19[토] 00시(새벽) ~ 11시59분 까지 단 하루만!!!!!

진짜 이 날은 피시방 자리도 없을거라 자리들 미리 잡아두셔야됨..

우리 피시방같은 경우 자리가 아에 없엇고 동네에서도 자리찾는게 하늘의 별따기였음

 

 

 

 

 

 

 

 

 

 

그리고 하나 추가된것이 있는데 pc방에 못가는 유저들이 문의했는지 모르겠지만

7월 19일(토) 2시부터 4시사이 단 30분만 접속하면 위 사진에 기재된 아이템 4종을 추가로 지급한다함.

이런 토종꿀 이벤트가?

09즐라탄 시세가 요즘 너무 많이 올랐는데(4200) 이제 시세좀 떠러지면 이벤트로 돈벌어서 하나 구입해야겠음

 

 

 

 

 

 

 

 

 

 

7월 19일에 PC방에서 접속하면 보상하는것인데 240분(4시간)동안 저 아이템을 다 받으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서 wc브론즈패키지부터 받고 계속 반복되는거임 6번 받을 수 있음 ㅋㅋㅋ

10 BEST 선수팩은 10시즌것만 안나오면 괜찮은거같은데..;;

10시즌은 금액들이 다 저렴해서 ;;

09시즌떠서 거기서 즐라탄 딱 뜨면 gg

 

 

 

 

 

 

 

 

 

 

내가 전에 새피가서 키운 내 피파아디임

지금은 구단가치 9700정도 ?

 

 

 

 

 

 

 

 

 

 

 

선수는 지금과 동일한데 저거 뭐냐..

후보중에 필리페 루이스 저거 내가 7카띄워서 구단가치 올라감 ㅅ 

 

 

 

 

 

 

 

 

 

 

 

 

 

이대로 포스팅 끝내긴 아쉬워서 솔다도 4카 3카 강화 ㄱ

 

 

 

 

 

 

 

 

 

 

 

가자 ㅋ

내 70만원이여

 

 

 

 

 

 

 

 

 

 

 

강화터짐

젠장 ㅋ